월드클럽돔코리아 2017 PRE PARTY

월드클럽돔코리아 2017 PRE PARTY

월드클럽돔코리아 2017 PRE PARTY

올해 한국에서 첫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EDM 행사인 BigCityBeats WorldClubDome Korea (이하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아시아 독점 파트너사인 ㈜엠피씨파트너스는4월 13일(목) 오전 강남구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기자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4월 13일(목)에 열린 기자 간담회에 이어서, 4월 15일(토)에는 DJ MAG 랭킹 No.5에 오른 클럽 옥타곤에서 월드클럽돔 코리아 프리파티가 열렸습니다.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 이번 프리파티에는 기자 간담회에도 참여했던 BigCityBeats 소속 아티스트이자 세련된 컨템포러리 EDM 곡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DJ Le Shuuk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한국에서 첫 무대를 가진 Le Shuuk은 세계적인 DJ답게 클럽 옥타곤 전체를 뜨겁게 달궈놓았습니다.

본격적인 프리파티가 시작되기 전에는 포토월 앞에서 여러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모습도 보였고

WCC원정대 또한 초대되어 소감을 담는 인터뷰도 있었습니다. Le Shuuk은 클럽 옥타곤에 도착하여 팬들과 함께 Meet & Greet 시간을 통해 한국의 EDM팬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리파티 내내 화려하게 장식된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깃발들과 클럽 옥타곤에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의 1차 라인업을 알리며 분위기가 고조되었을 때, Le Shuuk이 등장하여 강렬한 하드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프리파티에 참가하신 많은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독일에서 온 BigCityBeats관계자들과 Le Shuuk은 큰 감명을 받아 한국의 EDM문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첫개최된 프리파티는 2017년 9월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이 열리는 순간까지 이어갈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